Total Chemical Management Service
Total Engineering Company

안녕하십니까?
저희 한양이엔지를 아껴주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양이엔지는 1980년대 국내 반도체 산업이 본격적으로 도약하기 시작하는 시점에 태동하여 당시 미국, 일본 등 해외 업체에 전적으로 의존하던 반도체 설비 유틸리티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국산화를 성공시켜 우리나라 반도체 산업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이러한 한양이엔지의 경험과 기술력, 고객으로부터의 신뢰를 기반으로 국내 반도체, 디스플레이 설비, 유틸리티 및 장비 분야에서 Leading Company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양이엔지는 반도체 설비 유틸리티 시공과 장비제작을 뛰어넘어 설계, 제작, 유지, 보수 등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Total Solution Provider 업체로서의 변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30년을 이어온 당사의 도전과 발전의 역사는 이러한 변화를 가능케 하였으며 Turn-Key 방식에 의한 수주 공사, 플랜트 설비, CCSS 분야의 TCMS (Total Chemical Management Services) 등을 통해 종합 엔지니어링 회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연구개발로 CO2 제거장치, VOSs 저감장치 등의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미래 신성장 동력이라 할 수 있는 원자력 산업, 우주항공 산업 및 신재생에너지 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한양이엔지는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고객의 니즈를 먼저 알고 준비하고, 국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한양이엔지의 모습을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공동대표이사 김형육, 김범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