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SS 화학물질 중앙공급장치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화학물질 중앙공급장치(CCSS: Central Chemical Supply System)는 초정밀 화학물질 공급 및 Blending 기능으로 반도체/디스플레이, 태양광 설비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ccss
CCSS 선두주자

반도체·디스플레이를 위한 초고순도 배관 시공의 최초 국산화와 더불어, 한양이엔지는 화학물질 중앙공급장치(CCSS)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하였습니다. CCSS는 초정밀 화학물질의 혼합, 공급, 폐기의 전 과정을 담당하는 장비로써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최초 국산화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시장개척을 통하여 국내뿐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한양이엔지의 CCSS 장비는 설계, 제조, 검사, 설치 단계 전반에 걸쳐서 엄격한 품질 표준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이렇게 제조된 장비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 공정에 있어서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TCMS 화학물질 통합관리시스템

한양의 화학물질 통합관리시스템(TCMS:Total Chemical Management System)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공정에 사용되는 초정밀 화학물질의 입고, 관리, 검사, 저장, 폐기까지 전체 프로세스에 걸쳐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며, CCSS 운영 및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cms
통합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TCMS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초정밀 화학물질의 입고, 관리, 검사, 저장, 운반, 폐기까지 전 과정을 일괄 통합 서비스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은 생산 및 연구개발에 집중하여 효율을 높이는 전략을 가능케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한양이엔지는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CCSS의 공급과 더불어 그 운영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